반응형

아직 겨울이지만 패션을 아는 분들은 지금부터 준비를 합니다.

특히 봄이라고 하면 밝고 깨끗한 색상을 주로 많이 하기 때문에 어울리는 색상을 알아야 예쁘게 코디해 입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7년 봄 패션 트렌드를 위해 어울리는 배색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2017년 봄 패션 트렌드의 색상은 역시 파스텔톤입니다. 은은한 색상이 주는 편안함과 신비스러움은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은은함만을 강조하면 점점 흰색 계열로 변하게 됩니다. 그래서 색상에 포인트를 주면서 존재감을 돋보이게 하는 배색에 신경을 쓴다면 좋은 코디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카색과 하늘색의 색상 역시 어울립니다. 2017년 패션 트렌드 색상으로 모카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카키 색상과도 비슷하지만 은은한 파스텔톤과 함께 모카는 여성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 칼라입니다. 그리고 하늘색을 배색한다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할 수 있어 괜찮은 배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으로는 상의는 모카 하의는 하늘색으로 파스텔 계열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레이에 핑크을 더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좋은 배색 방법입니다. 그레이 색상은 가장 무난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상대방에게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만들어줍니다. 거기에 연한 핑크를 배색한다면 그레이와 다르게 조금 돋보여서 여성들의 데이트 코디로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와 밝은 핑크의 조합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2017년 패션 트렌드에서 핑크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그레이와 핑크의 조합과 마찬가지로 베이지는 가장 편안한 느낌을 주는 색상이지만 포인트를 주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밝은 핑크를 배색하게 된다면 편안함과 포인트를 함께 줘서 밝은 이미지를 그려볼 수 있을 듯합니다.


베이지와 하늘색은 역시 좋은 색상 배치의 하나로 봄 패션 트렌드로 무난합니다. 하늘색은 핑크에 비해 그렇게 드러나 보이지 않지만 차가운 느낌보다는 시원하고 열려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봄의 따뜻한 날씨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베이지로 전체적인 느낌을 마무리한다면 아주 깔끔하고 멋스러운 패션 코디가 될 거 같습니다.


그런데 내가 조금 더 돋보이고 싶은 색상을 원한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사실 파스텔 톤도 봄에 어울리지만 패션은 사람의 개성을 표현합니다. 자신은 원색의 배색을 하고 싶은데 인상주의학파와 같은 분명하지 않는 색상을 답답해한다면 이렇게 한번 코디하시면 됩니다.


오렌지색은 2016년부터 유행했던 트렌드 색상으로 많은 분들이 즐겨 선택하는 색상이 되었습니다. 나는 그렇게 튀는 색상이 싫어라고 할 수 있지만 입어보면 어울리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키색은 현대 패션에서 없으면 안 되는 무난한 색상 중 하나이면서 적당하게 돋보이게 합니다.

마린 블루 색은 2017년 봄과 여름에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색으로 스마트폰에도 적용될 정도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겨자색은 노란색에 비해 어두운 느낌을 주지만 안정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겨 하는 색입니다.

청록색 역시 유행을 따라가지 않지만 즐겨 하는 분들 사이에는 비밀 아이템과 같은 포인트를 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