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게임을 할때는 게이밍 장비가 필수!!



저도 입문초기에는 왜 저런 쓸데없는데 돈을 사용할까? 차라리 PC나 업그레이드 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조금 게임을 한다고 생각되니까 완전 생각이 달라지더군요

특히 사운드에 몰입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게이밍헤드셋! 이정도는 필수구나 라는 생각까지^^



3+1 게임 필수 악세서리

혹시 이런 이야기 들어보셨을까요?

내가 게임을 좀 안다! 그러면 필수적으로 갖추게 되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게이밍키보드

2. 케이밍마우스

3. 게이밍헤드셋

키보드와 마우스는 기술적인 부분이지만 헤드셋은 몰입이죠!

여기에 한가지를 더하면 바로 의상입니다.

맞춤 스타일로 게임을 할때 집중력이 완전 짱이죠






이번 포스팅은 바로 게이밍헤드셋인데요~

PC 업그레이드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나서 마우스와 키보드는 준비했는데 사운드는 어쩔 수 없이 스피커가 아닌 헤드셋을 선택합니다. 그런데 비현실적인 사운드가 울려퍼지고 있다면..... 몰입이 안된답니다.

이럴때 가성이 좋은 헤드셋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바로 이 녀석입니다.

제닉스의 STORMX QUAKE 입니다.







STORMX QUAK을 알려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가성비죠

지금 부터 몇가지 알려드리는 스펙을 가질려면 이 비용으로는 어렵답니다. 하지만 흔히 대륙의 실수라고 하잖아요~ 저렴한데 엄청 좋은 거! 

그래서 게이밍헤드셋으로 딱 그만인듯 합니다. 



1. 소리만 들리니? 나는 진동도 느낀다!

저는 사실 필요가 없다는 입장인데 사용해보니까 없는 것 보다 낫습니다.!! 더 현장감이 좋네요~

어떤 경우 완전 긴장감이!! 역시 왜 진동헤드셋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2. 50mm 사운드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다고?

소리를 울려주는 판인데요~ 이게 얼마나 큰가에 따라서 사운드가 결정이 된답니다. 이 정도 크기면 음악 감상용이랑 막먹는 크기라 게이밍헤드셋으로 이만한 사운드를 듣기 힘들죠






3. 오버 이어이면서 착용감 편안하네

사실 저는 게이밍헤드셋을 사용하면서 이 부분이 염려가 많았거든요. 이유는 오랜시간 사용하면 귀가 아프다는 점!! 그런데 헤어밴드와 보호 캡이 아주 탄력이 좋아서 불편함이 없답니다.






4. USB로 간단하게 연결하자

이 부분도 완전 좋으네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PC 방가면 가지고 갑니다. 그리고 그냥 꽂으면 끝!!





5. LED 불빛은 필수지

이건 간지죠~~ 완전 멋져요~ 사실 이런 맛도 있어야 즐겁지 않나요? 제 친구는 게이밍키보드와 마우스에도 불빛이 나옵니다. 저는 헤드셋에 불빛이!! 게임을 즐기구 있구나 라는 걸 보여주는 거죠.

진동헤드셋에 사운드 확실하지.... 불빛까지





STORMX QUAK 게이밍헤드셋을 사용하면서 나름 느끼는 거지만

없는 것 보다는 있는게 더 좋네요~ 왜 상급 유저들이 자신만의 맞춤형 게이밍 장비들을 갗추는 지 조금 이해가 되네요~ 저는 키보드도 알아봐야 하는 데.... 



반응형

+ Recent posts